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리기_폴란드_20220521]

일상

by 리현파파 2022. 5. 23. 20:34

본문

728x90
반응형

#매일달리기

#매일달리기10분

#달리기대한민국

#달리기오스트리아

#우중런

#아침산책

#40세은퇴한부부

#달리는이유

#건대호수

#제가달리는이유

스트레스 해소, 마음의 정리, 안정감, 그리고 해방감 모든것에 대한..ㅎㅎ

이래서 달리기를 제가 하나 봅니다..

#비엔나

#greenpass

#도나우강

#새해첫런닝

#하프(21k)

#비스와강

토요일 너무 바람이 불어 달리기를 넘어갈려고 했는데

목금을 달리지 못해 악조건에서도 달리고 왔습니다.ㅎㅎ

달리고 나니 하루가 너무 행복해 지는 하루였네요..ㅎㅎ

다음주도 열심히 달리기 위해 마음을 다잡아야 겠네요..ㅎㅎ

여튼 오늘도 달리면서 이런 저런 생각을 참 많이 하네요..

저는 이런것이 자유라 생각 합니다.. 여러분도 많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자유"

여튼 오늘 10K 달리고 오니 너무 상쾌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나와의 싸움에서 이기고 왔습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 Running Report

 

이상.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